2017년 7월 19일 수요일

[20170719] Physics Space Scale

Box2D 와 cocos2d-x 의 공간을 1 : 1 로 매칭해서 사용하는 경우
Box2D 오브젝트의 속도 설정에 상당한 제한이 따릅니다.
최대 속도로 움직이는데 왜이렇게 느리지?
...같은 상황이 발생합니다.


그래서 Box2D 와 cocos2d-x 의 공간을
1 : 10 으로 설정해서
...사용하기로 했습니다.


두 공간의 Scale 차이를 매끄럽게 처리 하기 위해서
Box2D 오브젝트를 만드는 상황에서

  1. position 과 size 를 scale 해서 생성하고
  2. PhysicsSprite 에 정의 되어 있는 각종 Position 관렴 함수

...를 빌려와서 사용합니다.


이제 Pandolgun 에게 Jump를 다시 만지라고 일을 던져야겠습니다.
( '_')y-~

...by StudioR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