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6년 2월 19일 금요일

[20160219] 기반 작업 #2 - move with physics

여전히 기반을 위한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.

작업내역은...

1. 'Tiled' 를 사용하여 dummy 타일맵을 생성
2. dummy 타일맵을 로드 하여 화면에 출력
3. 맵 크기에 맞추어 카메라의 이동범위가 제한되도록 조정
4. dummy Player 추가
5. physics object 의 확인을 위한 debug info 출력용 layer 추가
6. 타일맵에 추가한 'col' object layer 의 정보를 바탕으로 지형의 Physics body 생성
7. dummy Player 에 Physics body 추가
8. dummy Player 의 Physics body 가 키입력에 따라 움직이도록 처리
9. dummy Player 의 Physics body 와 cocos sprite 의 위치 동기화

...입니다.

by StudioR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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